본문 바로가기
누누리뷰

구글 크롬 브라우저 확장기능으로 소소한 용돈벌이 해보기! 크립토탭(Cryptotab)

by 아란콩이 2018. 9. 15.

안녕하세요 랑이 입니다! :)


자영업을 하는중 부업으로 무엇을 해봐야 할지 많이 고민하며 

구글에서 이것저것 검색해본 결과 해외에서는 이미 유행하고있는 

크립토탭(Cryptotab) 이라는 브라우저가 있는데요!



이 크립토탭(Cryptotab)은 가상화폐 광고 문구만보면 정말 의심만 가는 수상쩍은 사이트같습니다.


CryptoTab - Free Bitcoin Mining


.


사진은 페이스북 크립토탭(Cryptotab) 페이지 입니다.

이미 좋아요는 68000명이 넘었고 유튜브에서도 크립토탭(Cryptotab)를 검색해보면 올해 초부터 

관련인증 및 꾸준한 인증영상이 올라오더라구요. 만약 사이트에 문제가있었다면 6개월이 지난 9월 

반드시 얘기가 나왔을텐데 지금까지 구글링을 해본 결과 아무 문제가 없는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리고 또한 하루에 몇만원씩이라도 벌 수 있었다면 문제가 있을거라 생각이 들지만 정작 PC로 꾸준히 채굴해보면

한달에 4000원을 벌 수 있다고 되어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저같이 매일 컴퓨터를 켜두시는분들이 계시다면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설치 파일을 다운 받으시고

그다음 구글 로그인 하시고 웹브라우저를 키고 계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게 끝입니다.


링크안에 설치파일엔 아무 해킹프로그램도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 의심되시면 알약이나 v3 다돌려보셔도됩니다 )


https://get.cryptobrowser.site/2832197





제가 비트코인이라는 가상화폐에 관심조차 하나도없어서 상세 내용은 잘 모릅니다.

하지만! 제가 이해 하고 있는대로 설명드리자면 개념은 정말 간단합니다.


웹사이트를 키는순간 컴퓨터의 CPU를 움직여서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방식인겁니다.


그렇다고 CPU가 전문적으로 채굴하는것도 아니기때문에 컴퓨터에 무리도 가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사양이 좋으신분들은 높으면 200H/s 까지 나오시고 


1080급 이상이신분들은 700H/s 까지 뽑으시더라구요.


저희 사무실에 있는 컴퓨터는 한시간에 24H/s 밖에 못뽑네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비트코인의 가격이 1BTC = $6462 달러 로 계산하면 몇백원도 안되겠네요.


MAX까지 땡겨서 채굴하면 CPU의 사용량이 많아져서 컴퓨터의 과부하가 걸려 다른작업을 못하기때문에 

적당히 70% 정도만 올려주시면 됩니다. 


게임하시는분들은 50%가 제일 적당한거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작업을 하시면 한달에 치킨 한마리도 못사먹겠죠.. 여기서 만족하실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크립토탭(Cryptotab)은 ReFerrals 이라는 다단계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누가 제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다운을받으면 그사람의 채굴량 15%를 제가먹고 

또 그사람이 뿌린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그사람의 채굴량 10%를 먹는 시스템이죠.


 


그래서 유튜브에 영상들을 보시면 ReFerral 을 늘리기 위한 방법이라던지 꿀팁공유같은게 많더라구요.


물론 저는 유튜브까지 가서 확인해보진 않았습니다..ㅎㅎ;;


CPU의 작은 노동으로 소소한 용돈벌이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크립토탭(Cryptotab) 의 리뷰 였습니다.

댓글